오늘본 상품

TOP
DOWN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

───
커뮤니티

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.

자주하는 질문

[주문및결제] 전자결제를 했는데 주문이 되지 않았습니다.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.10.26
이메일 wetive@wetive.co.kr 조회수 107

전자결제(PG) 시스템 진행 시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강제로 종료하거나 진행중 돌아가기

다른 사이트 연결을 하시게 되면 정상적으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또한, 전자결제시스템은 activeX 컨트롤러 설치이후 가능한 부분이 있으므로

activeX컨트롤러 설치를 하지 않으시거나 차단 시 정상적인 결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목록보기